|
- 01. Service Academy
- 장기적인 계층별 CS교육을 실시하고 CS메뉴얼을 제작, 숙지하게 함으로써 CS Mind를 Conteol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고객만족 실현에 따른 기업 경쟁력 강화를 피부로 느끼게 해드립니다.
- 병원직원교육
- 병원서비스 코디네이터과정
- CS Leader 향상과정
- 사내 서비스강사 향상과정
- 기업체 맞춤 교육
- 02. Service Marketing
- 조직의 서비스마인드 향상을 통하여 고객만족 및 조직의 가치를 높여드립니다.
- 병원기획, 홍보, 마케팅
- Master Plan 수립
- Manual/Handbook 작성
- System 설계
- 03.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인간관계를 통한 리더십 향상과 성공경영
- CS행동화
- CRM 기반구축을 토대로 한 인간경영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