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교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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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체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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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목표
  • 기업의 비전과 미션에 부합하는 인재상을 구현하기 위한 품격 있는 직원의 매너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기른다.
  • 내외부 고객의 특성에 맞는 응대방법을 익히고 실천함으로써 감성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한다.
교육대상
  • 신입사원의 직장예절 교육이 필요한 기업체
  • 조직 내 갈등의 최소화하고 상호협력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기업체 임직원
  • 고객서비스 및 접촉이 많은 영업직 사원
  • 고객감동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이미지 변화를 추구하는 기업체 임직원
교육내용
구 분 교육 과목 세부 내용 진행방법 교육시간
기본 기업의 성공을 부르는 친절 서비스 마인드 기업 서비스 마인드의 중요성과 비전 공유의 필요성
행복한 직장 생활을 위한 주인의식 갖기
서비스 향상을 위한 Point – U&I
강의참여 2H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 메이킹 나와 조직의 가치를 높이는 내/외적 이미지의 중요성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나만의 이미지 만들기
오래 기억에 남는 첫인상 만드는 방법
강의진단실습 2H
격을 높이는 직장 예절 및 비즈니스 매너 우리 기업의 첫인상을 결정하는전화 예절
언어예절 (호칭, 경어사용 등)
인간관계를 키우는 테이블 매너 및 음주 예절 및 경조사 예절
비즈니스 매너(명함, 악수 등)
강의실습 2H
심화 성과 향상으로 이어지는 커뮤니케이션 기법 역지사지 : 고객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방법
고객을 편하게 해주는 감성 터치 응대 스킬
내/외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상황별 커뮤니케이션
강의실습 2H
조직 갈등 관리 갈등의 의미와 역할 및 유형의 이해
효과적인 갈등관리를 위한 원인 분석
갈등관리 유형의 이해와 자기 점검
팀 내 갈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갈등관리 방법
강의참여발표 2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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