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유통서비스, 헤어 살롱, 운수업, 요식업 교육 프로그램)
교육목표
- 대면 서비스 현장에서 고객에게 1:1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를 것을 목표로 한다.
- 고객 응대 및 고객과의 관계관리를 통해 개인의 신뢰를 통한 기업의 신뢰를 기를 수 있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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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대상
- 서비스 자가진단을 통한 현재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고자 하는 기업체
- 판매직 직원의 서비스 향상 및 고객응대 향상을 바라는 기업체
- 신규 판매직 종사자의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원하는 기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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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내용 |
교육 과목 |
세부 내용 |
진행방법 |
교육시간 |
서비스 품질 스킬 업! |
고객과 돈독한 관계가 되는 특별한 나의 이미지 만들기 (표정)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고객을 섬기는 마음, 바른 자세 및 인사예절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센스 있는 기본매너 (안내, 물건 수수 등)
전화응대 예절(전화응대의 3요소, 예약 및 상담) |
강의실습 |
2H |
행복한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및 불만고객 응대 |
효과적인 상담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법 향상 스킬
감성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실습 (경청, 공감법 등)
불만고객의 심리에 대한 이해
불만고객의 재 이용률을 높이는 고 품격 플러스 대화 기법 |
강의실습R/P |
2H |
판매 스킬을 위한 고객 설득 기법 |
판매인의 자세와 역할
고객 유형별 니즈 파악 도구와 응대법
고객의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설득 기법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상품 설명 스킬 |
강의
실습 |
2H |
서비스종사자 감정노동 스트레스 관리 |
스트레스에서 자유로워지는 방법
분노의 감정 관리
억압된 감정의 치유 |
강의참여실습 |
3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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