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과목 |
세부 내용 |
진행방법 |
교육시간 |
서비스마인드향상 및 고 품격 골프 클럽의 셀프 리더십 |
고객을 마음에 품는 직원의 역할 및 자세
행복한 골프 클럽을 위한 시작, 주인의식 갖기
Self leadership의정의, 자기인식, 자기존중함양
외부고객 응대 시 자신감 있는 골프 클럽PR법 |
강의실습 |
2H |
고객감동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및 기본 매너 |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마음을 담은 표정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섬기는 마음,예의 바른 자세
골프클럽의 첫 인상! 차별화된인사 예절
고객을 위한 센스 있는 기본매너
고객과 동료간 지켜야 할 필수 인간관계 스킬 |
강의실습 |
2H |
고객감동 전화응대 기법 |
고객과의 첫 접점! 전화응대의 중요성
전화응대의 기본 요소의 이해와 실천
외부·내부 고객 전화응대 기법
전화응대 단계별 전화 예절과 응대 기법과 실습 |
강의진단R/P |
2H |
고객응대스킬 및 컴플레인 고객 응대 |
갈등 상황 사례 분석 및 해결방안 제시 능력
유형별 고객의 특징 이해 및 응대 기법
고객의 마음을 얻는 공감 기법 및 대화기법
불만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비법
고객과 친밀한 관계를 만드는 응대 스킬 |
강의코칭실습 |
2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