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교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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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장교육
강의분야 > 골프장교육

교육목표
  • 국민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골프장은 스포츠의 장이면서 동시에 비즈니스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하므로 ‘모든 고객의 VIP고객화’를 위해 최상의 서비스와 고객 지향적 응대 태도가 매우 중요하다. 각 접점에서의 고객 맞춤 서비스 구현을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실천한다.
교육대상
  •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골프장 이미지 쇄신을 바라는 골프장 임직원
  • 신규직원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통한 고객 서비스의 생활화를 바라는 골프장
  • 지속적인 교육으로 실천으로 이어지는 고객서비스 조직문화를 바라는 골프장 임직원
교육내용
교육 과목 세부 내용 진행방법 교육시간
서비스마인드향상 및 고 품격
골프 클럽의 셀프 리더십
고객을 마음에 품는 직원의 역할 및 자세
행복한 골프 클럽을 위한 시작, 주인의식 갖기
Self leadership의정의, 자기인식, 자기존중함양
외부고객 응대 시 자신감 있는 골프 클럽PR법
강의실습 2H
고객감동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및 기본 매너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마음을 담은 표정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섬기는 마음,예의 바른 자세
골프클럽의 첫 인상! 차별화된인사 예절 
고객을 위한 센스 있는 기본매너
고객과 동료간 지켜야 할 필수 인간관계 스킬
강의실습 2H
고객감동 전화응대 기법 고객과의 첫 접점! 전화응대의 중요성
전화응대의 기본 요소의 이해와 실천
외부·내부 고객 전화응대 기법
전화응대 단계별 전화 예절과 응대 기법과 실습
강의진단R/P 2H
고객응대스킬 및 컴플레인 고객 응대 갈등 상황 사례 분석 및 해결방안 제시 능력
유형별 고객의 특징 이해 및 응대 기법
고객의 마음을 얻는 공감 기법 및 대화기법
불만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비법
고객과 친밀한 관계를 만드는 응대 스킬
강의코칭실습 2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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