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교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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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CS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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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목표
  • 감성서비스 공간으로 자리매김한 병원의 차별화된 고객 감동 전략을 통해 고객 확보를 위한 경쟁력을 기릅니다. 병원 임직원의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통해 발전적이고 지속적인 병원 이미지를 구축합니다.
교육대상
  • 고객만족도 향상을 원하는 신규 병의원 임직원
  • 차별화된 서비스 이미지를 만들고 싶은 병원원 임직원
  • 상담스킬 향상을 필요로 하는 병원 상담직
교육내용
구 분 교육 과목 세부 내용 진행방법 교육시간
기본 의료서비스의 이해 의료서비스의 중요성 및 고객의 가치 이해
의료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가치창출 방법
품격 있는 병원을 위한 시작, 주인의식 갖기
의료인의서비스 마인드
강의참여 2H
의료인의 이미지 메이킹 병원의 이미지를 결정짓는 나의 표정
병원의 첫 인상을 만드는 인사
신뢰감을 주는 용모복장
병원의 오감 만족 이미지 만들기
강의실습 2H
의료인의 기본 매너과 접객 태도 작은 것이 큰 차이를 부르는 태도
따뜻한 환자, 보호자 응대 매너
직장 내 상하관계 예절
고객만족을 부르는 언어예절
강의실습 2H
심화 갈등관리 및 컴플레인 관리 기법 내/외부 고객과의 갈등 상황 사례
갈등 상황 해결 방법
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화법
강의참여실습발표 2H
메디컬CRM 병원 CRM의 정의와 필요성
병원의 강약점 파악을 통한 핵심가치
우리병원의 고객 니즈 찾기
우리병원만의점점별CRM 전락짜기
강의참여발표 2H
의료상담스킬 신뢰감을 주는 의료인의 상담 기법
고객상담의 최접선, 전화응대
고객유형별 상담기법
재진율 향상을 위한 상담 스킬
강의실습 2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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